본문 바로가기
후기

학교!!

by 허재희 2013. 1. 31.
반응형

이번 KBS 학교 드라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기숙사 생활을 하는지라 챙겨보지는 못했지만, 드문드문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드라마 마지막회까지 보았습니다.^^

 

이번 학교 방학 숙제로 학교 드라마를 부모님과 함께 시청하자! 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학교 방학식날, 이 드라마가 교육과학 기술부와 함께 만드는 것이라서 그런지..

 

교육청에서 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학교 보충 시간에 가면 친구들은 월 화 드라마가 끝난 화 수요일에는 매일 학교 이야기를 했습니다.

 

우리 학교 선생님들도 관심을 가지고 보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래서 수업시간에도 학교 드라마 이야기를 할 정도로 학교를 많이 보았습니다.

 

이 방학 숙제는 확실하게 하네~!! 라는 말이 맞을 정도로..

 

처음에는 그냥... 보았는데, 마무리로 갈 수록 저렇겠구나.. 공감도 하게 되고...

 

우리 학교의 이야기를 그려놓아서 그런지, 더욱더 와닿게 되고, 공감대를 형성하게 했습니다.

 

자세히는 보지 못해서.. 많은 이야기를 하지는 못하지만..

 

마지막의 결말.. 오정호가 마지막 종례까지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요즘 제가 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학교" 의 선생님 모습을 보면서 이런 부분을 조심해야 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저럴 때 어떻게 해야할까? 땁!!땁!! 하기도 하고..

 

즐겁게 보았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학교의 이야기도 많았는데, 제가 생각을 못했던 부분까지 많은 이야기를 해주셔서..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되고 싶은 선생님.. 파파로티.  (4) 2013.05.04
K-pop star~!!!  (0) 2013.03.31
오늘은 심야 야자!! 대신에 심야 영화!!  (0) 2012.08.25
봐도 봐도 재미있는 성스~♡  (0) 2011.10.15
꽉 잡아리~ 간다~!!  (4) 201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