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춘천1년살기

[춘천 근교] - 강릉 혼자여행(순두부젤라또)

by 허재희 2021. 11. 29.
반응형

강릉 여행의 첫 여행장소는 안목해변! 이었어. 안목해변 근처에 숙소를 잡아서, 숙소에 짐을 내려놓고, 주변을 뿌셔뿌셔! 시작!!

점심 식사를 하고 난 뒤 갔던 곳을 젤라또 집이었다.

초당순두부에서는 종종 갔었는데, 이 곳에 2호점이 생긴 것이다. 돈좀 벌었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들어가보니, 돈 많이 벌었나 보다.. 나도 젤라또 만들어서 돈을 좀 벌까..ㅠ 이런 아이템들은 어떻게 생각을 해내는 것일까.. ㅋㅋㅋㅋ여행 내도록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의 생각들...

그런 생각을 했던 카페라서 그런지.. 테스트 한다고 찍은 영상 속에서 한 숨을 푹푹 쉬고,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 있다..

인상 쓴 영상이 싫어서 찍은 셀카!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밝게 잘 찍힌다.

지금은 추울 것같았지만, 카페 옥상에 올라가보니, 사진 찍기도 예쁘게 되어있었다.
3번째! 저거 방문 장소마다 찍어서 영상을 만들려고 했으나.. 실퍀ㅋㅋ해서..


오랜만에 순두부 젤라또! 초당까지 가지 않고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