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생(2013~19)

학예제 정말 끝내줬습니다.(진달래 학예제)

by 허재희 2011. 11. 16.
반응형
저번에 서로의 재능에 대한 포스팅을 하면서 학예제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했었는데, 이번에 선생님께 영상을 받으면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정말 이번 학예제는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학생회에서 주최하여서 맡는 부분도 있어서 학생들이 만드는 무대에 감동도 두배였습니다. 어떤 선생님들은 여러가지 음향효과를 사용하셔서 영상제작도 해주시고, 엄청난 아이디어로 만들어낸 진달래 학예제의 무대! 조명도 엄청 빵빵했었고, 가수들에게는 한 명 한 명 이어 마이크까지 사용을 해서 좀 더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무대가 몇가지 있었습니다.

우리 반 친구가 두명이나 나왔던 "나가거든/조수미"의 노래가 "나가수(나는 가수다.)"의 박정현이 부르면서 유행이다보니 우리학교에서도 그 노래를 준비한 것 같았습니다. 합주부가 기본적인 음악을 깔아주고 우리 반 친구 '김희진' 친구가 해금을 연주하고, '임수민' 친구와 또 다른 2학년 친구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제가 이름을 쓴 친구들은 우리반 친구들입니다.^^끼많은 우리반~~♡)

 

(왼쪽:해금-김희진, 오른쪽:노래-임수민)

(난타반의 공연입니다.)

그리고 우리반 친구들이 준비했었던 황진이! 치어리더 댄스 무대!!! 우리 반은 치어리더를 황진이라는 트로트 곡으로 했었습니다. 그 때 아쉽게 3등을 했었지만 호응과 반응이 가장 좋았던 무대라고 인정되어서 무용선생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올라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일여중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체육대회 때 글입니다.

 

 


정말 우리반은 준비를 한 만큼 멋진 무대였습니다. 제가 급장인데, 많이 도와주지 못했던 부분에서 미안했던 부분도 있었지만 우리반 친구들의 무대는 한마디로 짱! 이었습니다.

(위:2학년 합창제 우수무대, 아래: 우리학교 합창부-우리반 친구<권원아, 이수원>)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생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스토리있는 콘서트!!

 

 

 

 

 

 

 

(스토리를 이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은 이번 공연을 위해 거의 8시,10시까지 남아서 연습하고 준비했던 가수들과 학생회친구들의 모습)

스토리있는 콘서트의 대부분 흐름은 이랬습니다. 달래(학교의 교화인 진달래를 따서 달래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 성숙해지고 나이가 들어가는 과정을 스토리있게 노래로 표현한 것이 정말 멋진 것 같았습니다.


또, 우리학교에 그렇게 노래를 잘하는 끼가 많은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는 것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런 무대를 보면서 학생들의 재능을 인정해주고 공부로 미래를 결정할 친구들은 공부를 하고 다른 길로 갈 친구들은 그 길의 재능을 닦으면서 하는 공부를 했으면!!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영상은 제가 나오는 영상입니다~~ 진달래 학예제 오프닝 영상으로 썻던 영상이지요~^^ 혹시 영상을 보시다가 제 얼굴을 찾으면 댓글로 확인 댓글을 달아주셔요~~(제 뒤통수를 찾으시는 분은 아마 없을걸요??ㅋㅋ) 뒷통수까지 2번이 나옵니다.~^^

다음의 영상은 저희 학교 박광순 선생님께 저작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