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생(2013~19)/경험

외장하드 아이폰 7.

by 허재희 2021. 10. 19.
반응형

조용한 흥분. 을 즐기고 싶어 나는 아침에 일어난다.

 

여행 책을 읽다가 문득 내 유럽 여행이 궁금해졌다. 읽고 있던 책을 뒤로 밀어버리고 노트북을 꺼내고 서랍에 있던 아이폰을 꺼냈다.

 

사진을 옮기는 것 대신에 아이폰을 외장하드처럼 꺼내어 보고 싶어서 팔지 않은 내 아이폰 7.

 

오늘이 그 날 이다.

 

아이폰은 당연히 죽어있었다. 충전기를 어디에 뒀지.. 각종 디지털기기를 넣어놓은 곳에서 꺼내어들었다.

 

"준비 완료!"

 

나는 MBTI검사 결과 P다. 내 동생은 J다. P인 나를 보면 이해하지를 못한다..

계획없이 살아가는 나의 모습을 보며 경멸 하기도 한다.

 

어쩌면 내 유럽 여행이 그랬을거다. P인 나와 J인 친구. 그때는 그게 성격이고 난 이것만 해도 행복한데.. 이 친구는 더 많은 계획을 원했다.. 여행가면 싸운다고 하는데.. 가기 전부터 싸워버렸던 우리의 여행..

 

유럽 여행을 보려면 한 참을 올라가야한다. 시기별로 춘천, 화천, 장성, 마산, 일본을 거슬러 올라가면 유럽이 나온다!!

 

정리를 해두지 않아서 진짜 뒤죽 박죽 난리다.

 

가장 마지막 도시. 로마.

 

유럽 돈 다 털어가야해 라고 하면서 있던 현금 다 털어서 먹었던 마지막 스테이크.

 

유럽가서 와인의 맛과 스테이크의 맛을 알아버린 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