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생(2013~19)/4기 엔씨다이노스 마케터

연애 진도별 마산 야구장 자리선택법

by 허재희 2015. 9. 5.
반응형

오늘은 연애 진도별 마산 야구장 자리 선택법을 알려주려고 한다.

 

남녀가 야구를 보러 갈 때! 커플이든.. 아니든..^^ "야구를 처음보러 가서 자리 선택을 할 줄 모르겠다!!" 면 읽고 갔으면 좋겠다.

 

나는 야구장에서 티켓 관련 마케터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가까이에서 다양한 손님들을 만날 수 있다. 그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손님은 커플이다!! 보통 두분이서 오시기 때문에 2장이라서~ 티켓을 드리기도 쉽고~ 다른 사람의 연애를 듣는 재미~!

 

야구장에 오는 커플들을 정말 다양하다.

 

여자친구는 야구를 잘 모르는데 남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어떨결에 오게 된 커플~

 

여자친구도 야구를 좋아하시는지 남녀 두분 다 야구 팬처럼 보이는 커플~

 

더블데이트 장소로 야구장을 선택한 커플~

 

잘 어울리긴 하는데.. 아직 손을 안 잡고 있는 커플?!~

 

이렇게 다양한 커플들이 있어서인지 공수 교대 이벤트 중에 키스타임이 있는 것같다.

 

혹시~ 마산, 창원 인근 지역에서 데이트 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마산야구장 추천합니닷!!

 

연애 진도별이라고 했으니 진도별로 구분을 해볼까욥?

 

1.아직.. 손도 못잡는 썸! 단계다!! 싶으면~ 외야를 추천한다!!

썸 단계니까~ 톡만 붙잡고 문자대화를 나누는 것 보다는 만나서 데이트하고 얼굴을 만나는 게 좋다!! 그런데.. 아직 사귀는 사이도 아니니깐~ 데이트하자고 말 할 실마리! 가 없다..

 

영화보러 가자~ 라고 말하면.. 뭔가.. 어감이 이상하지 않낭...?? '영화는 연인이랑 보러 간다.' 라는 나의 선입견 때문일 수도 있지만.. 야구보러 갈래? 하면~ 꼭! 데이트... 를 하겠다는 것은 아닌 것같지만 데이트이긴 한거고!! 

 

학교 또는 직장을 마치고~ 스트레스를 풀러 야구장에 갈래~? 공격 때는 응원단장님과 랠리다이노스를 따라서 응원도 하고~ 수비 때는 치킨과 맥주를 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다. 아직 썸~♡ 이니까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를 위해서~~^^

무엇보다 기분 좋게 우리 선수가 홈런 한 방! 날려주면~~!!! 옆사람들 따라 아무렇지도 않게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 (^^♡)

 

그러다가 키스타임 잡히면~ 오늘부터 닌 내끼다!! 못박고 가는 거죱~~??

 

2.이제 커플이다!!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어색한 분위기는 싫다. 싶으면~ 1루나 3루의 3층을 추천한다!!

 

 

앰프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지는 않는 자리라서~ 이야기도 할 수있고 어제 가서 보니 관객도 별로 없어서~ 이야기하기에 좋은 것같다!!

 

물론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조용한 분위기에서 이야기하면.. 사색에 잠기니까.. 극단적인 생각도 할 수 있게 되니.. (자세한 이야기는 상상에 맞긴다.) 

 

3층에서 보면 은근히 시원하다~ 바람도 불고~ 높은 자리라서 시야는 하늘 반 야구 반~이다.

 

하늘 보면서 이야기도 하고 어색하다 싶으면 야구도 보고~~

 

3.이젠 마산 구장에만 있는 특색의 자리~ 팔베개하면서 야구보고 싶다! 하시는 커플~~?? 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석이다.

 

 

여기서 야구를 보면 집관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나도 가끔씩~ 힘들 때.. 매트리스 자리에 가서 누워있었는데 진짜!! 짱짱 편하다.

 

이런 자리는 너무~ 비쌀것같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신데~ 8000원에 해당하는 팝콘과 음료수도 주니까~ 그 가격 빼면 나름~ 괜찮은 가격이다.

아기를 데리고 온다면 강추!! 요즘은 아기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이제 야구 시즌도 거의 끝나가는데~~ 커플님들 야구장에 많이 오셔서 즐거운 데이뚜!! 하시기를~~^^

 

 

솔로...여자님들... 제가 항상 쓰는 팁인데~ 야구장은 조명때문인지 셀카가 정말 짱짱 잘 나온. 여자분들에게 강추!! 프사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야구장을 한 번 방문하시는 것도~~ 몇달동안 프사를 바꾸지 않는 분에게는 더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