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스토리있는 pictures

푸딩을 먹는 방법

by 허재희 2021. 11. 8.
반응형

엄마! 푸딩은 식사가 아니라구!! 조금씩 음미 하며 먹어야해~!!!
아하.. 세입만에 다 먹으려던 엄마의 큰 뜻을 몰랐구나..


제주도에 가면 꼭 우무를 가고 싶었다.

남들 하는 건 나도 꼭 해야하는!! 나라서 ㅎㅎ



이 사진이 너무 찍고 싶었다!
여행 초반이라서 사진이 어색하다.

제주 가면 꼭 먹어야한다는데.. 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그 이유가 궁금했던 우진해장국 가게의 고사리 육개장이랑 몸국을 먹고 우무를 사러 총총 갔다.

대한민국 사람들 다 제주에 와있나. 싶을 정도로ㅠ 제주의 모든 가게에는 웨이팅이 있었다.

우무에서도 자연스레 웨이팅을 하고 가게로 들어갔다.

여기는 신기한게 한 번에 한 개팀씩만 들어오게 한다는 것이었다.

코로나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가게도 작고 아담했다.

배려덕분에 앙증맞게 포즈도 취하며 사진도 찍었다.

나 우무! 묵는다! 무~ 무~ 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