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츠루카레

by 허재희 2018. 2. 11.
반응형

친구랑 오랜만에 목욕을 다녀왔다! 친구랑 간 것도 오랜만이었는데 목욕탕도 오랜만이어서 그런지 시원해서 깨끗하게 씻고!! 3시나 되어서야ㅠ 우리는 식당을 찾았다.

달인의 찜닭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곳은

“츠루카레!”

간판과 글씨가 너무 예뻐서 여러컷 찍어보았다.



빨봉 맞은편에 있는데 내가 갔을 때만 해도 사람이 없었는데.. 3시인데도 불구하고 식사를 마칠 때 쯤에는 4테이블 정도 더 사람들이 와서ㅠ 식당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다..
​​​​​​​​

​​​


이렇게 카운터 쪽에는 벚꽃으로 장식되어있다!


이렇게 혼밥을 하기에도 적당하게 꾸며져 있었다. 2-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8개 정도있었고
, 6인이상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기본 카레 메뉴에서 토핑을 추가하면서 가격이 올라간다.
친구 말에 의하면 토핑은 많이 올릴 수록 맛있다고 한다.
내 생각에는 메인 토핑에 돈카츠나 소세지 같은 것 올리고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2가지 정도로 하는 것이 적당한 것같다.


난 돈가츠를 시켰다. 돈가츠가 원래 이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부분이 얇은 것이 조금 아쉬웠다. ​


친구가 시킨 후랑크 소세지에 계란후라이 토핑이다.

내가 짜고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 많이 짜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었다.

요즘 막내동생 동현이에게 새로운 음식을 소개해주고 싶고 먹여주고 싶고 한데~ 오랜만에! 맛보여주고 싶은 음식이 생긴 것같다! 꼭 한 번 데려와야 겠다!


츠루카레의 영업시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