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꼬야!! 치즈가 감동인 돈가스였어♡

요리+맛집

by 허재희 2016. 10. 13. 21:11

본문

중간고사 시험하나 치고 여유부리러~~ 동생들과 밥! 을 먹으러 갔다.


그토록 행복한 엄카~!!(엄마카드) 를 사용할 시간!!

 

고3인 내동생이 아파서 링거를 맞는다고 해서.. 병원 근처에서 밥을 먹었는데 존맛탱!! 돈가스 집에서 먹었다. 바로바로 "돈꼬야" !!!

 

엄마 직장이 근처라서 엄마가 소개해준 집이었는데~ 깔끔하니~ 괜찮았다.

일본식 돈까스 집이라서 그런지 가게 구조도 일본식이었다.

내가 아는 일본식이 이런 것밖에 모른다는 것은....안비밀...ㅎ

 

 

돈샌은 돈가스 샌드위치이고 돈먹은 돈가스 주먹밥! 이다. 이번에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가면 먹어볼테닷^^

 

 

가게 안에서 보는 간판

 

 

 

 

일본식 돈까스 집이라서 그런지 가게 구조도 일본식이었다.

내가 아는 일본식이 이런 것밖에 모른다는 것은....안비밀...ㅎ

 

 

얼리지 않는 국내산 생고기!! 라서 더 맛있는듯♥♥

 

 

내부 구조를 이렇게 잘 볼 수 있어서~ 더 신뢰감이 갔다!!^^

 

 

메뉴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질이 있는 음식이 나온다는 생각이 들게했던 음식점이다.

 

 

이건 동현이가 시킨 '로스까스'

 

 

이건 윤경이가 시킨 '코든부루!' 이다. 이름이 어색해서 띄엄띄엄 읽으면서 발음해도 사장님이 웃으면서 반응해주셔서 굿굿^^

 

 

치즈 알찬거 완전 ㅠ 감동이얌..

 

 

윤경이가 사진찍으라며 길게~ 늘여줬다~~ 역시 쎈스쟁이 ♡

 

영업시간^^ 참고 하길,,

 

 

위치는 중부경찰서 근처인데~ 경남은행 중앙동 지점에서 중부경찰서 쪽으로 5초만 걸어가다 보면 볼 수 있다.^^

그럼 오늘도 먹어서 행복한 하루되세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2가 2-8 | 경남은행 중앙동지점
도움말 Daum 지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6.10.14 20:13
    감기 어서 나아라
    하 이거보니깐 우동먹고싶다
    • 프로필 사진
      2016.10.15 22:31 신고
      휴가오면 우동 ㄱㄱ 하장^^ 맛있는 곳 찾아볼게~ 열심히 하라우~ 군인!! 화이팅!!
  • 프로필 사진
    2016.10.20 14:47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 돈까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까스 관련 글들을 찾아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20 21:26 신고
      아하! 제 블로그에 '김성현 돈까스' 집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도 있는데 참고가 된다면 읽어보셔도 될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30 23:04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