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창원] 놀거리, 볼거리, 야경 좋은 곳!

by 허재희 2021. 12. 26.
반응형

창원으로 내려가는데 3시간 30분? 4시간 운전 한 것같다..

밤 운전 안좋아하는데..

호불호를 떠나서 무조건 해야하는.. 나의 숙명 ㅠㅠ

눈도 아프고ㅠ 힘들지만!! 가족들과 논다는 생각만을 하며!! 어둠속을 달려간 곳!

창원에서의 첫 번째 일정은 저녁을 먹고 간 야경을 반겨준 안민고개 였다!!

솔직히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별로 가고 싶지 않아서 동생한테, 여기 말고 그냥 카페가면 안되냐고?

너의 운전 실력을 믿지 못할 것같다고 ㅋㅋㅋㅋㅋ

막말 했는데.. 와... 진짜 감탄사만 연발했다.

원래 살던 춘천에서는 야경이라고 해도 이런 뷰가 나오지 않는데..

어쩔수 없는 강원도 인가..

역시 이곳은 인구 백만 도시 창원 통합시!!

ㅋㅋㅋㅋ(창원 마산 진해 홍보대사임...ㅋㅋㅋ)

너무 예뻤다.. 불빛이 반짝 반짝 위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나의 마음을 달래주는 기분이었다!!!

여기는 롯데마트이고, 저기는 진해루 이고!

보이는 곳에서 어딘지를 유추할 수 있는 기분도 묘했다.

솔직히 야경에 대한 생각에서 누군가가 열심히 살아가는 불빛을 보고

낭만과 감성에 젖는 것이 좋지않다고 생각했었는데..ㅎㅎ

여튼!! 어떠한 방식으로든 타인에게 위로가 된다면 ;) 나는 할 수 있을 것같아~

내가 있었던 곳은 진해쪽을 바라보는 뷰이고,

조금만 더 가면 창원쪽을 바라보는 뷰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같다!!

창원에서 야경을 보고 싶다면! 진해 안민고개!! 추천한다~

아래 카페에서 따뜻한 카페를 하나 사서 담요 하나 챙겨간다면 연인과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을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