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춘천1년살기

[춘천근교]강릉-BTS버스정류장-내가 원했던 구도

by 허재희 2021. 11. 18.
반응형

강릉 여행 마지막! 춘천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택시를 타기로 마음 먹었어!

삼각대를 설치하고 요리 조리 찍었는데!! 택시를 잡고 나니까 갑자기 예쁘게 켜진 불!

오? 이거 사진 안찍으면 후회할 것같은데~ 싶어서! 앞에 아저씨 붙잡고 찍어주세요~~~

했더니!

음?? 아저씨 왜 좌측에서 찍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진 자세히 보면 벽돌도 끝이 맞고, 이정표도 잘 나오게 해서 나름 사진에 일가견이 있으신듯ㅋㅋㅋㅋㅋ

오묘하게 마음에 들어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