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생(2013~19)

두눈으로 확인하니 신기 신기^^

by 허재희 2011. 2. 4.
반응형
명절 잘 보내셨나요?

할머니 댁에 다녀 온 뒤라 엄마는 지치셔서 잠이 들었고 아빠는 작은 고모집에 다녀오신다고 가셨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동생들에게 가져온 과일을 깎아주고 먹고 있었습니다.

감을 갂아 먹는데 감씨가 보이는 것입니다.^^
저번에 강의를 듣는데 수분과 수정 공부하다가 감씨안에는 배젓과 배가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곤 선생님께서 믿기 싫으면 감씨 반으로 쪼개서 보세요..하셨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생각이 나서 진짜로 쪼개 보았습니다.
동생이 옆에서 칼을 들고 뭘 하냐며 위험하다고 하지말라고 했습니다.(누가 언니고 동생인지...ㅎㅎ)

딱 쪼개는데..우와..교과서에서만 보던 것이 내눈앞에..ㅎㅎ

저번에도 한번 쪼개 보긴 했었는데 그때는 모르고 해서 인지 별로 와~~하면서 안 와닿았는데, 알고 보니까 진짜....놀랄만큼.....

혼자서 우와 진짜 신기 하다..하고 있으니까 동생이 옆에서 뭔데..하더니...
제가 말 했습니다. 이거 봐놔라...나중에 공부할때 다 도움된다..ㅎㅎ

신기 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