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6000원짜리 떡볶이.. 클라스...

by 허재희 2016. 10. 30.
반응형

요즘은 창원대학교!! 앞을 조지는 중이다!!!

 

발전하는 창원대학교 앞 맛집!!

행복한 창대학생들!!

 

오늘은 청년다방에 갔다. 청년다방은 두명에서 가기는 조금...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워서..

떡볶이!! 튀김!!을 먹고 볶음밥까지 다~ 볶아 먹기 위해!!

친구들을 소환시켰다.

우린 학군단 57기 준비반!! ㅎㅎ

 

 

청년다방~ 문을 빼꼼히~ 열어봅니다~

 

 

 

메뉴판이다.

가격들이... ㅎㄷㄷ...떡볶이가 13000원이야ㅠㅠ

 

 

 

 

13000원이긴..하지만.. 맛과 비주얼에는 그 만큼의 가격에 해당하는 것같다.

 

나는 4명이서 3-4인분 16000원짜리를 시켰는데.. 주문 착오가 있었는지.. 작은 것이 나왔다..

차돌박이도 있고 만두도 있고~ 비싼 값어치는 하네^^

 

 

쎈스쟁이들~

 

 

청년다방 떡볶이가 신기한 이유이다!!

 

떡이 길다는것~~!!


하디만.. 내가 좋아하는 떡 스타일은 아니었당 ㅠ

난 푹~ 퍼진 오뎅떡같은 스타일의 떡을 좋아하는 데..

청년다방 떡은 떡이 좀 질긴편? 이었다..

 

친구가 떡볶이는 졸여먹어야 한다며 오랫동안 불을 올려놓으니 더 맛있어지는 것같았다.

으아ㅠ 지금 글쓰는 시간은 10시 30분인데.. 배고프다ㅠㅠㅠㅠㅠ

 

 

튀김도!! 먹었는데..

음... 그냥.. 그랬다.. 물론 맛은 주관적인 것이라서 구체적으로 표현은 힘들지만...

고구마도 덜익은 것같았고.. 그래서 인지 좀 쉰 것같았고..

고구마 빼고 다른 것은 대부분 괜찮았다.. 

 

 

볶음밥도 볶아 먹기 위해서 주문했는데 볶음밥 재료는 이렇게 나왔다.

 

볶음밥...은 사진찍는 거 까먹고.. 후딱.. 먹어버렸다는 것은...비밀...ㅠㅎㅎㅎ

 

음... 맛이 궁금해서 한번은 가는데... 하하하... 말을 줄이겠담...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