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규카츠는 사랑입니다...♡

by 허재희 2016. 10. 31.
반응형

이자와!!!

요즘 시험 마치고 물만난 고기인양~ 먹고 싶었던 것! 먹고 하고 싶었던 것! 다 하고 다닌다!

인생은 넘나 즐거운 것♡

 

오늘은 넘나 먹고 싶었던!! 규카츠!! 를 먹으러 갔다.

규카츠!! 규카츠!! 가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갔다는 건... 안 비밀...ㅠ

ㅎㅎㅎㅎ

 

학교에서 수업을 마친 후 상남으로 기긱!!

 

 

 

 

 

음... 나는 일본어를 하나도..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자와... 라고 쓰고 ... 이자와.. 라고 읽는다고 한다...

 

가게 내부 모습이다.

 

 

 

 

난 이 메뉴판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림까지 상세한 설명!!!!

 

 

 

 

 

 

일본식 분위기도 짱짱입니다^^

 

 

혼자 오는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어떤 요리인지~ 자세히 설명해주는 친절한!!

이자와~

 

 


 

 

규카츠!!!

비주얼은 그냥 돈가스 같은데~

소를 튀겼다는 점에서 조금 다르다!!^^

직접 구워 먹는 다는 점에서 많이 다르네!!^^

 

 

 

완전 바삭바삭~~

 

안은 익혀먹기 끝내준당~~

 

 

나는 미디윰으로 익혀먹는 것을 좋아하는 데!!!

한 번 올리고!

몽글몽글 육즙이 올라올때!!

한 번 뒤집어주고!

다시 육즙이 몽글몽글 올라오면

먹으면 된다!!!!

 

존맛탱 ㅠㅠ

 

돈 많이 벌어야지ㅠㅠ 세상엔 맛있는 것이 너무 많아ㅠㅠ

 

 

미디윰으로 익혔더니 속은 완전 덜 익어서 더 맛있습니다ㅠㅠ

 

 

그리고!!스테키동!!

 

 

부드러운 소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스테키동!! 을 추천한다.

규카츠보다 고기 양은 좀 적은 듯 하지만 그만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짱존맛...!!!

 

 

나오기전에 맛있는 거 먹을 생각에 행복한....후.... 행복하다ㅠㅠㅠㅠ 규카츠...

사람들이 왜 규카츠 규카츠.. 하는지 알겠다..

 

꼭!! 먹으러 가서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소고기는 뒤집는 타이밍이 생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