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돈꼬야!! 치즈가 감동인 돈가스였어♡

by 허재희 2016. 10. 13.
반응형

중간고사 시험하나 치고 여유부리러~~ 동생들과 밥! 을 먹으러 갔다.


그토록 행복한 엄카~!!(엄마카드) 를 사용할 시간!!

 

고3인 내동생이 아파서 링거를 맞는다고 해서.. 병원 근처에서 밥을 먹었는데 존맛탱!! 돈가스 집에서 먹었다. 바로바로 "돈꼬야" !!!

 

엄마 직장이 근처라서 엄마가 소개해준 집이었는데~ 깔끔하니~ 괜찮았다.

일본식 돈까스 집이라서 그런지 가게 구조도 일본식이었다.

내가 아는 일본식이 이런 것밖에 모른다는 것은....안비밀...ㅎ

 

 

돈샌은 돈가스 샌드위치이고 돈먹은 돈가스 주먹밥! 이다. 이번에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가면 먹어볼테닷^^

 

 

가게 안에서 보는 간판

 

 

 

 

일본식 돈까스 집이라서 그런지 가게 구조도 일본식이었다.

내가 아는 일본식이 이런 것밖에 모른다는 것은....안비밀...ㅎ

 

 

얼리지 않는 국내산 생고기!! 라서 더 맛있는듯♥♥

 

 

내부 구조를 이렇게 잘 볼 수 있어서~ 더 신뢰감이 갔다!!^^

 

 

메뉴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질이 있는 음식이 나온다는 생각이 들게했던 음식점이다.

 

 

이건 동현이가 시킨 '로스까스'

 

 

이건 윤경이가 시킨 '코든부루!' 이다. 이름이 어색해서 띄엄띄엄 읽으면서 발음해도 사장님이 웃으면서 반응해주셔서 굿굿^^

 

 

치즈 알찬거 완전 ㅠ 감동이얌..

 

 

윤경이가 사진찍으라며 길게~ 늘여줬다~~ 역시 쎈스쟁이 ♡

 

영업시간^^ 참고 하길,,

 

 

위치는 중부경찰서 근처인데~ 경남은행 중앙동 지점에서 중부경찰서 쪽으로 5초만 걸어가다 보면 볼 수 있다.^^

그럼 오늘도 먹어서 행복한 하루되세여~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00원짜리 떡볶이.. 클라스...  (4) 2016.10.30
창원대 맛집!! 칼국수+커피=? 방앗간  (2) 2016.10.30
백제령 삼계탕  (1) 2016.08.17
합성동! 자연별곡에 다녀왔다~  (1) 2016.08.17
순대는 이 맛이지!!  (0) 2016.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