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종합 검사 합격~! 내 민초 건강해

by 허재희 2021. 8. 8.
반응형

자동차 종합 검사 합격!!! 만세~~

나는 05년식 구형 SM3를 타고 있다. 굴러가는게 신기하다고 할 정도인데, 120km/h까지 밟아봐도 잘 나가는 걸 보면 튼튼하다^^ 그래도 요즘 덜덜 거리는 걸 보면.. 조금 걱정이 되던 찰나에..

종합 검사를 받으러 오라는 문자를 받고, 검사 예약부터 했다.

새차 같은 거면 그냥 갈 텐데~ 차가 워낙 오래되다보니.. 걱정이 많이 되어서.. 정비소 가서 한 번 점검도 받고 갔더니, 걱정하고 마음 졸였던 것이 무색할 정도로! 합격! 하고 왔다^^

검사하러 가는데 왜케 꾸미고 갔냐는데.. 아니.. 이렇게라도 안나가면 옷을 입고 나갈일이 없어.. 그래서 그랬어..


내 민초 건강해~~ 아무도 뭐라 하지마~~
(차를 사랑해주려면, 차 이름을 지어줘야한다고 해서, 민트 초코라고 지어줬는데, 다들 놀린다..
할망구 라고 해주는게 어떠냐고 하는데, 사랑과 관심을 더 주기 위해서 나는 민초라고 계속 불러줄 계획이다.)

자동차 검사를 받으러 가면, 보통, 예약을 하고 오시는 분들이니, 분홍색 화살표를 따라 가면 된다.
먼저 온 차들이 줄을 서있기 때문에 뒤에 자연스럽게 서있으면 된다

자동차 등록증이랑 신분증을 가져가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자동차 등록증만 앞쪽에 올려두니, 알아서 꺼내가시고 확인하시고 다 해주시더라~

3군데 정도에서 단계별로 하셨는데, 크게 내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알아서.. 해주셨다.
아버지께서 혼자 가면 이상한 것으로 시비걸거나 하면 어떻게 하냐고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내가 미리 준비를 하고 가서 그런지..

그냥 차 주니까 알아서 다 해주는 느낌이었다.

이제 2년뒤에 또 오면 된다고 하니까. 그 때는 내가 춘천에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 때까지 또 잘 부탁해 내 민초

요즘 자주 가는 춘천에 있는 자동차 정비소 사장님께도 감사하다^^
전화해서 사장님 저 합격했어요~~ 하면 민망하니까, 여기에다가^^ 속닥속닥~~
유한모터스~~ 친절하시구 저렴하구, 잘 봐주셔서 두 번 가세요~ 아니, 세 번 가세요~~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 생긴 취미 : 클라이밍  (0) 2021.09.05
초심 스터디 카페 남춘천점  (0) 2021.08.30
댓거리 예쁜 꽃집-bin flower  (1) 2016.05.09
힐링타임~  (0) 2016.04.09
전망대 횟집!! 떡국 개이득!!  (0) 2016.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