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벽돌갈비! 먹고 왔습니다~!

by 허재희 2018. 4. 30.
반응형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에서~~ 벽돌 갈비 사진이 왜 그렇게 맛있어 보이던지ㅠㅜ 가고 싶어서 한 달을!! 노래 부른 끝에 결국 다녀왔다!!



저희는 물갈비! 를 시켰습니다.
갈비전골을 시키면 볶음밥을 볶아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전 제일 기본적인 비주얼을 추구했기 때문에!!

불사리는 생각보다 매웠습니다! 그냥 면만 있어서~ 에이 뭐가 맵겠어?! 했는데!! 매웠습니다ㅠㅠ








불을 넣어주시고 고기를 내주신 후에 육수를 부어주십니다!! 연기 빨려 올라가는 부분을 뜨거우니 잡지 말라고 하시는데 잡을 일도 없습니다^^

적당히 시간되면 오셔서 고기도 직접 올려주시고 거의 다~ 구워주십니다!! 요즘 고기 구워주시는 곳에 맛들린듯 ㅠㅠ 1인분에 9천원 하는 집은 다 구워주시는 것같아요..!! 처음에는 고기를 위에 동그란 부분에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조금 익고 나면 육수물에 넣어서 5분 정도 뒤에 먹으면 됩니다!


저는 2인분 시켰더니 두 부분 정도 나오는 것같았습니다. 한 부분 굽고 나서 잘라고 위의 사진 처럼 육수에 넣어주시면 5분뒤에 후다닥! 먹기!!


진짜 여기는 비주얼이 끝장나는 것같습니다ㅠㅠ
같이 주는 동치미가 너무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그런데 육수를 부어놓으면 계속 조는데ㅠ 고기를 굽는 판이 약간 기울어져 있어서ㅠㅜ 기울여서 육수가 많은 곳에 고기나 면을 넣어서 먹어야ㅠ 타지 않고 많있게 육수가 벤 상태로 먹을 수 있는 것같습니다!!

고기 맛도 있고 다 좋았지만 ㅠ 아쉬웠던 것이 있었다면 직원 분들이 조금 불친절 한 것같았습니다. 고기를 구워주셔도 언제 먹어도 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지 않으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