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6

발걸음이 나침반이다.ㅡ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꿀잼 여행중이다 혼자 떠나서 즉흥을 즐기다가 중간중간 친구 만나고 같이 이야기 하고 또 혼자 여유를 즐기다가 만나고~~ 만나는 사람들이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내가 즐기고 싶었던 여유를 즐기는 있는 시간이라 행복하다. 오늘 아침은 친구랑 헤어지고~ 다음 약속 전까지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던중.. '휘문고' 로 갔다.. 왜 뜬금 휘문고? 우리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의 모교라서~ ​ 구글 지도를 보는데 근처인 것이다!! 선수 소개 할 때 모교가 항상 나오기 때문에 익숙하게 들었던 곳!! 앞에 있다고 하니 신기방기해서~ 구경하러 가고!! 쭉쭉 올라가니 삼성역.. 또 구글 지도 보니까 코엑스 있길레 코엑스?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하고 목표 설정!! 들어가고 싶은 곳 들어가고 그냥 지나가고 싶으면 지나가고.. 2017. 8. 23.
독특한 느낌의 댓거리카페ㅡ네이버후드 ​ 댓거리에 새로 생긴 카페! 네이버후드에 다녀왔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곳이다! 댓거리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예뻤다~ ​ 버거킹2층!에 위치해있다~ ​ 남자분 두분 이서 운영하는 것같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여성분도 한 분 계신 것같았다. 주문을 하려고 이리저리 기웃기웃 거리고 있으니 메뉴판이 보였다. 주문 하는 곳 앞에 놓여진 이 메뉴판만 있는 것 같았다.. 크게 볼 수 있게 메뉴판을 놓아둔다던가~ 다른 곳에서 메뉴판을 볼 수 있게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조금 아쉬웠다.. 너무 바로 앞에서 정해서 주문을 하는 게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졌다.. ​ ​ 나는 친구와 둘이서 바닐라라떼와 네이버후드 커피를 주문했다!! ​ 네이버 후드커피는 저.. 2017. 8. 22.
초보운전 내 면허는 장롱면허다. 고3때 수능끝나고 보통 2종을 따고.. 한 달도 안되서.. 보통 1종이 필요해서 땄던 기억이 있다.. 누군가 보면 무슨 그런 돈 낭비냐? 하겠지만.. "결정을 할 때에는 내 미래에 대한 최대한의 가능성을 열어서 결정을 해야한다는 것!" 하나 배웠다^^ 뭐 그래도 어디가서 면허있냐는 질문에~ "저! 1종 보통 2종 보통 두개나 있는 여자입니다~" 라고 대답하곤 한다! 훈련다녀오면 운전 연습 한 번~ 시켜주시겠다고! 약속하셨던 아빠!! 덕분에 오랜만에 핸들을 잡았다! 2년 반만이다. 느낌이 묘~ 했다.. 어색한데.... 계속... 그냥 어색하고 감이 안잡혔다.. 이래서 장롱면허라는 말이 나왔구나.. '초보'라고 뒤에 크게 써서 붙여놓고 계속 달렸다~ 차가 옆에 들어서면 괜히 무섭고 떨.. 2017. 8. 21.
휴머니즘적인 식당!-창원맛집 순흥골 식당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 을 했다!! 훈련 다녀와서 삼겹살 먹은 이후로! 처음!! 인 것 같다. 오랜만인 만큼 맛있는 집에 다녀왔다. 아빠는 오후부터 우리 그집에 밥을 먹으러 갈래? 엄마께 말씀을 하시는데.. 뭔가 엄청 맛있는 것같은데.. 어딘지 모르는 우리 삼남매.. 그렇게 그냥 따라간 우리! 그 이름은!! 순흥골!! 이었다. 마산 시내를 벗어나 삼계가는 길로 가더니~ 감천 쪽에서 찾은 순흥골! 식당!! 순흥골 외곽 - 낮 모습 순흥골 외곽 - 밤 모습 식당가자마자 찍은 낮의 외곽모습과 다 먹고 나와서 조명이 켜진 밤의 모습!! 식당이 깔끔하고 사장님과 종업원들이 매우 친절해서 너무 좋았다. 방갈로라고 해서 단체손님들이 방에서 먹을 수 있게 해놓은 장소도 있었다. 단체로 대가족이 먹으러 가고 싶다면 .. 2017.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