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6

잉글리시 라운지는 할로윈 파티~~ 우리학교에는 잉글리시 라운지가 있다. 이 곳에서는 영어로만 말해야하고 외국 영화를 영자막으로 틀어주는 곳이다. 그래서 이 곳에서 근로를 하는 사람들은 출중한! 영어 실력을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 요즘 영어회화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사용에 맛이 들린 나는 잉글리시 라운지에서 할로윈 파티를 한다기에~ 한걸음에 달려갔다!!! 얼굴 분장도 하고~ 놀고 싶지만~~ 다시 씻고 세수해야하는 것이 귀찮음에... 패쓰~~ 정말 잘 꾸민 것같다~~ 보통 초등학생 때 학원에서 이런거 많이 하는데.. 나는 그런 학원 안다녀봐서ㅠ ㅎㅎㅎ 이런 소소한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구나~~~ 이 옷 이외에도 많았는데~ 친구들이 입는다고 다~ 빼서~~ㅎㅎ 사탕 줄게~~ treat or trick~ 공포영화도 틀어주셨는데.. 안봐서 무슨 영화.. 2016. 10. 31.
규카츠는 사랑입니다...♡ 이자와!!! 요즘 시험 마치고 물만난 고기인양~ 먹고 싶었던 것! 먹고 하고 싶었던 것! 다 하고 다닌다! 인생은 넘나 즐거운 것♡ 오늘은 넘나 먹고 싶었던!! 규카츠!! 를 먹으러 갔다. 규카츠!! 규카츠!! 가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갔다는 건... 안 비밀...ㅠ ㅎㅎㅎㅎ 학교에서 수업을 마친 후 상남으로 기긱!! 음... 나는 일본어를 하나도..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자와... 라고 쓰고 ... 이자와.. 라고 읽는다고 한다... 가게 내부 모습이다. 난 이 메뉴판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림까지 상세한 설명!!!! 일본식 분위기도 짱짱입니다^^ 혼자 오는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어떤 요리인지~ 자세히 설명해주는 친절한!! 이자와~ 규카츠!!! 비주얼은 그냥 돈가스 같은데~ 소를 튀겼다.. 2016. 10. 31.
16000원짜리 떡볶이.. 클라스... 요즘은 창원대학교!! 앞을 조지는 중이다!!! 발전하는 창원대학교 앞 맛집!! 행복한 창대학생들!! 오늘은 청년다방에 갔다. 청년다방은 두명에서 가기는 조금...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워서.. 떡볶이!! 튀김!!을 먹고 볶음밥까지 다~ 볶아 먹기 위해!! 친구들을 소환시켰다. 우린 학군단 57기 준비반!! ㅎㅎ 청년다방~ 문을 빼꼼히~ 열어봅니다~ 메뉴판이다. 가격들이... ㅎㄷㄷ...떡볶이가 13000원이야ㅠㅠ 13000원이긴..하지만.. 맛과 비주얼에는 그 만큼의 가격에 해당하는 것같다. 나는 4명이서 3-4인분 16000원짜리를 시켰는데.. 주문 착오가 있었는지.. 작은 것이 나왔다.. 차돌박이도 있고 만두도 있고~ 비싼 값어치는 하네^^ 쎈스쟁이들~ 청년다방 떡볶이가 신기한 이유이다!! 떡이 길다는것.. 2016. 10. 30.
창원대 맛집!! 칼국수+커피=? 방앗간 창원대에!! 대학로!? 라는것이.. 생기기 시작했다!!!! 물론 시작...에만 불과할 것이라는 직감! 이 있긴 하지만.. 학교앞에 10분만 차타고 나가면 엄청난... 상남동이 자리잡고 있기때문에.... (내가 말하는 대학로의 정의는 놀 곳도 많고 먹을 곳도 많을 곳이다^^) 지난 화요일 새로 생기는 가게 중에 하나인 '방앗간' 에 다녀왔다. 원래는 공감! 이라는 커피숍이었는데 리모델링후에 새로운 조화로 탄생한 가게였다. 커피+칼국수=? 언듯 보면 무슨 조화지? 할 것이다. 요즘 청년들이 사회에 나오면서 음식을 잘하는 어머니와 함께 음식점을 연다는 뉴스를 여러번 접했었는데.. 그런 뉴스를 떠올리게 하는 조화였다. 어머니께서 칼국수를 매우 잘 하시나보다~ 라고 생각을 하면서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2016.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