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스토리있는 pictures

비오늘 날 밤에는 빈티지카페에서 카공족!!하자~

by 허재희 2016. 10. 16.
반응형

비오는날.. 카페가 더 분위기 있는법!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즐기지는 않지만.. 공부 하기 싫을때는 제격!!이다.

공부도 하고 싶고.. 친구도 만나고 싶을때.. 자주 쓰는 방법^^

 

감기에 걸려서 어제 오늘 집에만.. 있었더니 공부도 안되고 심심해서 친구좀 만날겸 잠시 나가기 위해서 책을 들고 카페로 향했다.

 

보통 공부하기 위해서는 큰카페에 가는데 오늘따라.. 빈티지 카페!가 가고싶은 것이다. 삭막한 ㅠ? 사람들이 많은 카페보다는 분위기에 심취..하고 싶은 오늘.. 빈티지 카페는 작기때문에 자리가 자주.. ㅠ 없는데 오늘따라!! 똭!!! 2자리나 비어있는 것이다.

 

후덜덜~!! 너무 기분이 좋아서 뭐를 먹지 생각은 하지 않고 무작정 들어갔다.

오늘 만나는 친구랑 빈티지카페! 에 꼭 오고 싶었는데~~ 넘나 좋은것❤❤ 오늘날이 장날이로구나~~

 

 

<비오늘 날 밤에는 빈티지카페에서 카공족!!하자~>

:적절하게 배치된 조명과 함께 생각에 빠질 수 있는 분위기~ 나는 이분위기가 좋아서 빈티지에 간다. 오늘따라 비가 와서 더 분위기가 좋은.. vintage.. ♡

 

어두운데 비까지 오니 완전 취저ㅠ(취향 저격...) 여심 녹이기 장난아니었다~~

사장님께서는 램프...라고 하지? 저거를? 불!!까지~ 켜놓으셔서 진심♥ 분위기 쩔었다..

 

친구가 오기 전까지 카페 분위기 사진을 열심히 찍었다. 저번에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다음에는 분위기 사진과 메뉴판을 찍자고! 약속을 했었기에~ 약속 이행^^

 

 

카페는 카메라 한 앵글에 들어올 만큼 작은 규모이다.

 

 

캘리그라피 손글씨까지!! 깨알까지~ 예쁘게 인테리어된 빈티지 카페!!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빈티지 카페의 간판!! 이다." 라고 생각하는 메뉴들!!

 

 

 

 

내가 최고!! 로 좋아하는 홀릭 시리즈~ 이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겁나 귀여워~~

 

 

배터리 충전 하는 곳!!

글자로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그림으로 찾으시오^^

이걸 보고 있으면 혼자서 숨은 그림 찾기 하는 기분 이랄까?

 

 

 

매혹적...이신...햅번언니..

 

 

여기 오면 이 친구랑 같이!!! 꼭!!!!

홀릭!! 먹기로 했는뎅 ㅠㅠ

 

나는 오늘 감기에 걸려서.. 홀릭은 패스..

친구는 오늘 잠이와서 커피가 땡겨서 홀릭은 패스..

 

하지만 연유라떼(돌체라떼)도 정말 맛있었다.

자몽차 다마시고.. 친구것을 계속...빼앗아 먹은건... 안비밀...

 

 

열고 닫는 시간!!이다. 둘째 넷째 일요일은 안한다고 했던 것같다.. ㅠ 정확하지 못한 정보ㅠ 죄송합니다.. 내일 다시 연락드리고 업데이트.. 하는걸로...

가게 앞의 모습도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비가 오는 관계로 패스~~

 

오랜만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면서 공부를 해서 행복한 하루였다. 내일은 제발.. 감기가 낫기를 바라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글쓰면서도 민망한건데.. 이정도면 뭐.. 거진 빈티지카페 홍보대사...ㅎㄷㄷ 그정도로 짱이담!!ㅎㅎ

 

 

 

 

 

반응형